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R MAN POWER 로고

CS Center

공지사항

㈜HR맨파워에서 안내드립니다.

공지사항 안내 표
제목 [기사] 인력분야 최고의 성공 파트너 되겠다. 2014.07.21
조회수 4407

 

체계화된 db시스템과 120여명의 전문 컨설턴트들이 코웍시스템으로 똘똘 뭉쳐있는 에이치알맨파워그룹!!

 

국내 최대의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체계적인 시스템하에서 코웍이라는 시스템으로 서치펌 업계에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했던 저희 에이치알맨파워그룹이 이제 또 한번의 도약을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그 결실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 막강 검색 엔진 추가, 홈페이지(/모바일) 리뉴얼 구축 및 신규 비즈니스 부문의 Career Management 시스템과 Key Man 시스템 도입이라는 일련의 대규모 프로젝트가 진행되었고 현재도 새로운 변화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당사 김민호 대표님의 언론 인터뷰를 통해 에이치알맨파워그룹의 비전과 앞으로의 사업부문 그리고 전략에 대한 구상을 간략하게나마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항상 성원에 어긋나지 않는 최고의 서치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력분야 최고의 성공 파트너 되겠다

 

 2014년 5월 7(뉴스메이커)​    http://www.newsmaker.or.kr/news/articleView.html?idxno=5107

 

 

 

 

 

김민호 ()에이치알맨파워그룹 대표가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서치펌 중 최초로 HR통합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는 에이치알맨파워그룹은 사람과 사업을 가치 있게 하는 초대형 서치펌이다.

 

 

 

 

 

1.jpg김민호 ()에이치알맨파워그룹 대표

 

글로벌 경쟁 환경 속에서 기업이 시장에 재빨리 대응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 발굴에 매진하기 위해서는 조직을 새로운 길로 이끌 수 있는 창의적 인재의 필요성이 절실하다. 이러한 시대적, 매체의 변화는 고급인력의 이동 창구를헤드헌팅회사또는서치펌이라 지칭하는 전문가 집단으로 이동, 변화하게 했으며 제2의 자원전쟁이라 불리는 글로벌 인재 확보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코웍시스템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120
여 명의 전문 헤드헌터로 구성된 에이치알맨파워그룹은 10여 명 미만의 인원으로 구성된 중소형 서치펌과는 확연히 다른 특화된 경쟁력을 보여준다. 기존 헤드헌팅 기업과는 차별화된 코웍시스템은 고객사에서 구인의뢰가 왔을 때, 헤드헌터 각자가 갖고 있는 DB를 모두가 공유함으로써 1명이 아닌 120여 명의 힘으로 헤드헌팅 프로세스에 임하는 공정한 인센티브제도로 이 회사의 무한성장의 원동력이 되었다. 에이치알맨파워그룹이 보유한 고급인재 DB는 약 30만 명에 이를 정도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신규 시스템, 산업 부문별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대규모의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소규모 조직에서는 모방할 수 없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거듭났다. 즉 코웍시스템을 통해 혼자가 아닌우리로 더 멀리 나아가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최상의 비전을 자랑한다. 김민호 대표는헤드헌팅은 영업이 아니라 인재를 발굴하는 것이라는 신념을 토대로 현재 4,000여 개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어 타 헤드헌팅 기업의 벤치마킹 1순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는 철저한 사후관리와 함께 도덕성과 인성을 갖춘 헤드헌터들이 고객사와 후보자간의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국내 서치펌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인한다고 할 수 있다. 에이치알맨파워그룹은 글로벌 센터를 마련해 2015년 해외지사 설립을 목표로 다국적 기업은 물론 주한 외국기업 협의회 소속 기업들의 국내 비즈니스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김민호 대표는성실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사용자와 후보자가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인력분야 최고의 성공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국내 서치펌 최초로 사내 클라우딩 시스템 구축
최근 에이치알맨파워그룹은 거액을 투자하여 국내 서치펌 최초로 사내 클라우딩 시스템을 도입, 구축했다. 헤드헌팅 특성상 헤드헌터가 관리하는 DB는 매우 중요하다. 김민호 대표는에이치알맨파워그룹은 보다 더 효율적인 30 DB관리를 위해 투자를 했다면서또한 중앙시스템이 중앙에서 관리되기 때문에 PC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불필요한 프로그램 제거 등 S/W 관리가 용이하다.

 

 

 

 

1.jpg

 


 

 

 

이를 위해 HDD를 제거하고 서버에 생성된 가상 스토리지를 활용해 네트워킹 방식으로 각각의 PC를 구동시키는 클라우딩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시스템을 도입하기 전에는 프로그램 설치나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 수많은 PC를 하나하나 실행해 작업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많았다.

또 직원들이 업무 중 온갖 프로그램이나 파일을 컴퓨터에 올려놓아 관리자가 일일이 이를 제거해야만 했다. 하지만 새롭게 구축한 클라우딩 시스템은 호스트 PC에 프로그램을 한 번만 설치하면 모든 클라이언트 PC에 그대로 적용된다. 또 직원들이 올려놓은 불필요한 프로그램도 PC만 껐다 켜면 한꺼번에 제거되므로 120여 명의 PC를 관리하여 항상 쾌적한 시스템환경에서 근무가 가능해졌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서치펌문화를 주도하는 에이치알맨파워그룹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1년 여의 시스템 설계를 바탕으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홈페이지 리뉴얼 및 막강한 검색엔진을 탑재한 내부 DB시스템 개편 및 모바일웹, 모바일앱을 개발 중이다. 김민호 대표는특히 신규 비즈니스 부문의 Career Management 시스템과 Key Man 시스템, R 프로젝트, E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며 7월 초에 모두 오픈 예정이라며 “10년 이상 서치펌을 운영하면서 도출된 각종 데이터를 기반으로 에이치알맨파워그룹만이 제시할 수 있는 Career Management를 기반으로 HR All around system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전글 [기사] ‘헤드헌터가 된 양대리’
다음글 [인증] 에이치알맨파워그룹,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